동탄 포근 베이커리 카페 다녀왔어요. 빵 맛있어요.

2022. 9. 28. 20:17시간

728x90
반응형

동탄 포근 베이커리

요즘 대형 베이커리 카페가 유행이에요. 그리고 식물카페가 유행이죠. 일요일에 엄마와 함께 동탄에 위치해 있는 동탄 포근 베이커리에 다녀왔어요. 동탄 신도시에 위치해있는데, 일요일인데도 아직 알려지지 않았는지 한가했어요. 그리고 규모가 크 커서 그런지 붐비지 않아서 좋았어요.

 

주소_경기 화성시 동탄순환대로3길 27-15

영업시간_08:00~23:00

 

 

네비를 찍고 가는데 건물 사이로 들어가길래 여기가 맞나 싶었어요.

그런데 맞아요 ㅎ

🔻

 

층별로 되여있는데 주차장은 넉넉했어요.

그리고 길에도 세워져있는 차들을 봤어요.

아무래도 아직 개발이 덜되서 그런지 주차단속이 심하지 않나봐요.

🔻

 

1층에 들어가 보니 넓고 높았어요.

그리고 사람이 많아도 괜찮을 만큼 매장이 넓었어요

🔻

 

빵 종류는 다양해요.

🔻

 

에그타르트도 있고,

빵의 가격은 2000원부터 다양했는데,

생각했던것보다 저렴했어요.

🔻

 

다른 식물 카페는 5000원부터 시작인데,

너무 고가의 빵을 봐서 그런지

여기는 가격대비 맛있는 빵이 많이 보였어요.

🔻

 

아래 빵은 사서 먹었는데

안에 햄과 개맛살이 들어있는데 맛있어요.

🔻

 

다양한 빵들이 있어요.

🔻

 

아래 롱소세지 빵은

카 사주려고 샀어요.

🔻

 

그리고 브런치 메뉴도 있어요.

동탄 가까운곳에 거주하면 한번 가서 먹어봐도 좋을거 같아요.

빵을 먹어보니 맛이 좋았어요.

🔻

 

실내는 다양한 테이블이 있는데,

좌식 테이블부터 다양해요.
🔻

'

셀프 포장대에서 남은 빵을 포장해서 갈수있어요.

🔻

 

빵을 먹다가 여기저기 둘러봤어요.

🔻

 

실내는 이렇게 공간감을 충분히 활용해서 그런지

좀 편안하게 빵과 커피를 즐길수 있었어요.

🔻

 

틸란드시아도 이렇게 있어요.

제가 요즘 사랑하는 초록이 식물이에요.

🔻

 

2층에는 테라스가 있는데,

연인들이 있어요.

🔻

포근 베이커리 말 그대로 포근해요.

🔻

전체적으로 좋았어요.

빵이 달지않아서 좋았고,

주말인데 붐비지 않고 여유롭게 커피에 빵을 즐길수있어요.

여기는 다음에 다시한번 가려고 체크해뒀어요.

동탄 가까운곳에 거주하시는 분은 한번쯤 가셔서 여유를 즐기시면 좋을거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