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드센스 승인이 났어요.

2022. 3. 31. 14:02시간

728x90
반응형

 


티스토리 확인을 하는데,

갑자기 광고들이 게재가 되어있어서 깜짝 놀랐어요.


"이거 뭐지?? 혹시??"


하는 생각에 G-mail 로그인하고,

애드센스 홈페이지 들어가 보니,


맞아요.

구글 애드센스 승인이 나서 광고가 게재가 되는거였어요.

구글 애드센스 승인메일

 


3월1일에 시작해서 3월17일 애드센스 신청

3월30일 승인


갑자기 조금 눈물이 났어요.


제가

어떤일을 시작해서 한번도

이렇게 성공적(?)으로 해낸것이 없어요.


남들이 보면 웃을수 있는 일일지 모르나, 

저는 "존버"를 못하는 공부못하는 아이로 자라서 그런지,

그게 사회에서도 반영이되여, 뭐든 오래 끌고 못가는 성격이에요.

구글 애드센스


그런데,

티스토리 블로그 만큼은 어렵지만 해보자 하고 시작했는데,

좋은 결과가 있어서 제 자신에게 처음으로 칭찬을 했어요.


사람은 뭐든 잘하는게 있어요.

그걸 발견 못하고 헤메고 있는게 우리겠죠.


정서의 불안이 있던 저에게 새로운 사랑을 준 초록이로인해,

티스토리를 끝까지 갖고 애드승인 해보자라고 무모하게 도전한것에서

좋은 결과가 있기에..


저(?)라는 사람도 할수있다는걸..


여러분도 혹시나 지금 뭔가 하는게 당장 결과가 안나온다고 해도,

당장 그만두지 마세요.


저는 이제 나이를 먹고 보니 알겠어요.

당장 결과가 안나와도, 매일 조금씩 생각의 전환으로

어떻게 하면 할수있을까?를 계속 생각하고 고민하니,


어떻해서든 된다는것을...

제가 제 자신에게

이야기해요.

 

"누구나 할수있지만, 누구나 될순없다."


다육이 오리온

이웃님

감사합니다.

반응형